기사 메일전송
따뜻한 마음 담은 삼계탕, 어르신 건강 기원 -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삼계탕 100그릇 기탁 - 폭염 속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돕는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5-08-29 13:36:2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은 29일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삼계탕 100그릇을 기탁하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은 29일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삼계탕 100그릇을 기탁했다. [사진-세종시]

세종시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9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 세종지역 윤동필 감사와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삼계탕 100그릇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삼계탕은 세종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경로당에 배부될 예정이다.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은 이번 나눔 외에도 마을 환경 정화, 취약계층 주거 환경 개선,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왔다. 이번 삼계탕 기부 또한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자 마련됐다.


전계도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이 삼계탕으로 기운을 보충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용 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소중한 정성을 잘 전달해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세종행복라이온스클럽의 삼계탕 나눔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공동체의 연대와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지역사회의 모범적 사례로 평가된다.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무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29 13:36: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