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춘희 시장, 최민호 당선인에 "행정수도 완성 정상 추진해달라" - 최 당선인, "정부와의 긴밀한 협의로 정책 발전 꾀할 것"
  • 기사등록 2022-06-17 16:04:3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백승원 기자]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은 17일 시청 집무실에서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장 당선인과 두 번째 만남을 갖고 국회 세종의사당, 대통령 집무실 등 행정수도 완성을 정상 추진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좌)과 이춘희 세종시장(우)의 모습. [사진-세종시]

이 시장은 면담에서 "작금의 경제위기가 국회 세종의사당, 대통령집무실 등 건립에 영향을 끼쳐 자칫 규모가 축소될 우려가 있다"며 "최 당선인께서는 국회 세종의사당, 대통령집무실 등이 정상추진될 수 있도록 정부와 긴밀한 협의를 이어가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최 시장 당선인은 "국가 재정위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지만, 국회 세종의사당, 대통령 집무실 등은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며 "좋은 정책은 계승해 시정 발전을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답했다. 


그는 "시정발전에 도움이 되는 정책이나 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발전을 위해 자주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7 16:04: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