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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 시청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민원 서비스 질 UP 시킨다" - 22~23일 시청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고객 응대사례 중심 진행
  • 기사등록 2019-08-23 09:57:01
  • 기사수정 2019-11-22 17:4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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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가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마인드업 서비스 업 만족도 업’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마인드업 서비스 업 만족도 업’이라는 주제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장면(사진-세종시청)


이에 세종시는 김정주 고객 만족 전문강사를 초빙해 ▲감성 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 ▲고객 응대 스킬 ▲프로직업 마인드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직원대상 친절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실시된 세종시 민원응대 친절도 평가결과를 토대로 친절·불친절 사례를 분석하고 미흡했던 고객 응대 사례를 중점적으로 피드백이 이뤄지게 된다.


이번 교육은 세종시 전 직원이 민원인의 입장에서 경청과 공감으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마인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춘희 시장은 “앞으로도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공무원들의 민원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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