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관용 경북도지사, IPC종합뉴스 창간 기념축사

 

 

IPC종합뉴스 창간을 30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은 역사의 기록물이며 사회에 꼭 필요한 소금 같은 존재입니다.

 

환경이 아무리 바뀌어도 언론의 역할은 바뀌지 않으며 특히 인터넷언론은 모든 주체간 소통의 중심에서 올바른 여론형성과 지역통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은 급속도로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과 함께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뉴미디어 시대를 선도해온 여론의 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인터넷신문은 지역의 생생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고 지역의 뉴스가 세계적 뉴스가 될 수 있는 기회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IPC종합뉴스가 인터넷의 장점을 살린 뉴스와 영상으로 지역의 염원과 정서를 함께 나누는 공동체적 언론으로의 성장 발전을 기대하며 많은 독자들이 방문하는 대표 인터넷신문으로 우뚝 서시길 바랍니다.

 

올해 경상북도는 명품신도시 조성으로 북부권을 중심 거점도시로 육성하고 환동해 시대를 대비하여 동해안을 세계적 휴양레포츠 지역으로,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중소기업이 강소의 길을 찾고 FTA를 넘어서는 농산어촌, 전국 2시간대의 도로 철도망을 타고 사람이 찾아오고, 실크로드 대축전을 통해 지구촌으로 뻗어가는 경북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300만 도민의 에너지를 한데 모아서 사람중심 경북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IPC종합뉴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IPC종합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많은 독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으면서 사회통합과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인터넷 언론매체로 성장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 9.

 

경북도지사 김 관 용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9-14 19:57: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