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이찬원 황칠 막걸리 단독 광고모델 발탁 - 탁주 계의 새로운 바람.. 황칠의 항산화 작용으로 포만감, 숙취, 두통이 덜한 건강한 생 막걸리 탄생~
  • 기사등록 2020-09-12 21:49:59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창길수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이찬원이 황칠 막걸리 광고를 단독으로 따내 화제다. 


황칠 막걸리는 전라남도 순천 새순천양조영농조합 법인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찬원은 지난 10일 경기도 인근 세트장에서 황칠 막걸리 광고 촬영을 마친 상태로 제작이 완성되는 대로 종편과 보도채널 TV 광고는 물론 지역 민방에 방송될 예정이며 유튜브 각종 sns를 통해서도 대대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가수 이찬원이 황칠 막걸리의 성공을 기원하며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황칠나무(dendro panax mobifela LEV)는 사포닌이 인삼보다 30배가 더 많은 두릅나무과 상록 활엽수림으로 전남 서남해안 및 도서지역과 제주도에서만 자생 및 재배되는 난대성 수종으로 황칠나무 학명이 Dendro(그리스어원“나무”),panax(그리스어원“만병통치약”),morbi(라틴어원"병“),ferus(라틴어원"옮기는”)로 “병을 가져가는 만병통치 나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나무인삼”으로 불리고 있다.


광고 촬영중에 잠깐 틈을 내 좌 미스터트롯 가수 이찬원과 우측 황칠 막걸리 송병기 대표가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또한 황칠은 과거에는 황금빛 천연 도료로 쓰여 왔으나 최근에는 옛 문헌 상의 약리효과 기록을 토대로 한 현대 과학적 연구결과 항암, 항산화, 간세포 재생, 당뇨와 고혈압 예방, 신경 안정, 항우울 효과,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 효과, 경조직 세포 재생 등이 증명(20여 건의 특허등록) 되면서 “만병통치 나무”라는 뜻의 학명이 암시하고 있듯이 황칠의 신약 개발 및 새로운 치료제로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기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황칠 막걸리는 인공 감미료인 아스파탐을 첨가하지 않고 황칠과 벌꿀 생쌀을 활용 발효하여 특수 비법으로 제조한 막걸리이며, 황칠의 항산화 작용으로 숙취와 두통 포만감이 덜해 술을 잘 못 드시는 여성분들에게도 사랑을 받을 제품이라고 황칠 관계자는 귀띔했다.


이찬원은 웰더마 화장품, 정관장 굿베이스 와 최근 미스터피자 광고 모델로 활동한데 이어 이번에 황칠 막걸리 단독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얼마 전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 영탁 막걸리 광고에 이어 이에 질세라 톱스타인 이찬원이 황칠 막걸리 광고에 가세 탁주계의 양대 산맥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길수 기자

관련기사
TAG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2 21:49: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