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형렬 행복청장,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안전점검 - 체육관 이용객의 현장목소리 청취 및 안전관리 현황 점검
  • 기사등록 2023-10-25 16:41:4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김형렬 행복청장은 25일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을 방문하여 시설물 안전점검을 하고 이용객 및 현장관계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형렬 행복청장이 25일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을 방문해 시설물 안전점검을 하고 이용객 및 현장관계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행복청]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은 청사에 근무하는 공무원 및 행복도시 시민들에게 다양한 생활 체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8월 1일 개관하여 운영 중이다.


이날 김 청장은 체육관 개관 1주년을 맞아 안전관리 상태, 전담인력 배치현황 및 체육관 정기점검 실시 여부 등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현장 관계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특히 체육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의 안전사고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11월부터 ‘어린이 수영교실’에 도입 예정인 ‘어린이 안전지킴이 모니터링 시스템’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철저한 관리를 당부하였다.


[자료-행복청]

김형렬 행복청장은 “정부세종청사 체육관은 다중(多衆)이용시설로 철저한 안전관리와 주기적 점검 등을 통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 이라면서, “이용객의 건의 및 불편사항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5 16:41: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