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2023년 국민의 힘 세종시당대회 선거관리위원회는 13일, 시 당사에서 후보자들 대상 경선설명회를 개최했다. 


공정경선을 위한 ‘경선서약서’작성 후 선거관리위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좌로부터 김양곤 선관위원, 송아영․송동섭․오승균 후보, 김효명 선관위원장, 송나래 선관위원.[사진-국민의 힘 세종시당]

오늘 경선설명회는 최종 접수가 완료된 송동섭 세종시당 전국위원, 송아영 세종시을 당협위원장, 오승균 중앙위 교육분과 부위원장 총 3명의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 후보자들이 참석했다. 


김효명 선거관리위원장 주재로 열린 경선설명회는 시당대회 일정, 선거운동 안내, 시당위원장 후보자 정보 공개, 선거 부정행위 방지 등 경선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경선서약서’에 서명하며 후보자들 모두 공정한 경쟁과 경선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며 국민의 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서약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후보들에게 김효명 선관위원장은 “후보자들 모두 공정한 경쟁과 깨끗한 경선결과 승복으로 당원들에게 하나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선에 임해달라”당부했다.


내년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힘 세종시당을 이끌어갈 차기 시당위원장은 7월 20일 개최되는 시당대회를 통해 대의원 대상 직접투표로 결정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3 16:10: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