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손맛 가득 불고기로 나눔의 손길을 나눠요 -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50가구에 사랑의 국배달사업
  • 기사등록 2022-09-16 13:53:54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6일 ‘맛있는 동행! 사랑의 국 배달 사업’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 50가구에 불고기를 전달했다.


세종시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6일 ‘맛있는 동행! 사랑의 국 배달 사업’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 50가구에 불고기를 전달했다.[사진-세종시]


맛있는 동행! 사랑의 국 배달 사업은 장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에게 직접 국과 밑반찬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사업이다.


올해 민간단체 등의 후원이 연잇고 있으며 이번 행사 역시 장군면 ‘은용골 농장 가든’에서 후원을 자처하며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고성재 민간위원장은 “연이은 태풍과 지속되는 폭염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됐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친 심신의 기력을 회복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은주 장군면장은 “지역특화사업인 사랑의 국배달 사업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이 크다”라며 “언제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 서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6 13:53: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