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대전시는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인 `유퀴즈 온 더 평송'을 오는 23일 평송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일 실시되는 유퀴즈 온 더 평송 포스터. [자료-대전시]

유퀴즈 온 더 평송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평송청소년문화센터 평송홀에서 진행하며, 청소년들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이고 집중력 향상과 흥미유발을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맞춤형 퀴즈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게스트 초청 퀴즈', `즉석 막춤 경연대회', `모두가 함께하는 퀴즈 레크리에이션' 등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청소년 게스트 초청퀴즈 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인터뷰 및 토크 후 퀴즈를 진행할 청소년 MC를 뽑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6일까지 평송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청소년들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심사를 통해 상위 4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끼와 열정이 있는 청소년들이 참여해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 외 프로그램은 평송청소년문화센터 평송홀에서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백계경 대전시 교육청소년과장은 "대전지역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 문화 선용을 위해 색다르고 참신한 청소년 문화축제가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시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대전시가 주최하고 평송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고 있으며, 4월부터 11월까지 총 8회 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3 16:33: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