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기면·고운동, 함께 나누는 따뜻한 김장...300포기 김장나눔활동 전개 - 연기면 특화사업‘행복푸드 더 더하기’일환
  • 기사등록 2021-12-01 15:21:0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연기면·고운동 주민자치회·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난 30일부터 1일까지 연기복지회관에서 소외이웃을 위해 대대적인 김장나눔활동을 벌였다. 


연기면·고운동 주민자치회·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난 30일부터 1일까지 연기복지회관에서 소외이웃을 위해 대대적인 김장나눔활동을 벌였다. (사진-세종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행복푸드 더 더하기(THE⁺)’ 행사 일환으로 마련돼, 겨울철 결식가정을 위해 기존 반찬지원을 대신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지원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연기면·고운동주민자치회 위원, 연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참여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신동익 연기면 주민자치회장은 “이틀동안 이른 아침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양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1 15:21: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