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은혜 부총리, 전국 시도교육감과 함께 솔선수범하여 코로나19 예방접종 실시 - 세종시보건소에서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최교진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장 6월 4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 기사등록 2021-06-04 17:24:2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최교진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장을 비롯한 13명의 시도교육감은 6월 4일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는다.


최교진 교육감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고 있는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하고 있는 모습(사진-대전인터넷신문)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과 최교진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장(세종교육감)은 세종시보건소(세종 조치원읍 소재)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아스트라제네카)을 함께 받았다고 밝혔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저와 전국 시도교육감님들의 예방접종을 계기로 교육계 접종이 확산되어 2학기 전면등교를 비롯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정부는 안전한 학교를 위해 교직원과 고3 학생에 대한 접종이 8월 안에 완료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교진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회장은 “교직원들 모두 백신접종에 참여하여 원활한 학사운영과 교육활동이 이루어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4 17:24:2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