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춘희 시장“신규·전입직원 환영식 가져...신규·전입 직원 총 84명 참석 - 신규·전입직원 소통한마당서 특강...소통·화합 강조
  • 기사등록 2021-06-02 14:32:33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이춘희 세종시장이 2021년 상반기 중 세종시에 발령받은 신규·전입 공직자를 맞이했다.


이춘희 시장이  신규·전입직원과의 소통한마당서 특강으로 소통과 화합을 강조 했다.(사진-세종시)


시는 2일 오전 10시 시청 여민실에서 시정 이해도를 높이고 시정철학을 공유하고 소통하고자 ‘신규·전입 직원 소통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 바  신규·전입 직원 총 84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홍보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이춘희 시장 특강, 대화의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이춘희 시장은 이날 새롭게 한 가족이 된 직원들에게 세종시의 탄생배경과 건설과정, 그리고 앞으로의 발전상 등을 설명했다. 


특히, 행정수도 완성, 국회 세종의사당 설치, 시민주권 특별자치시 조성 등 당면한 현안 사안을 설명하면서 국토균형발전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강 이후에는 직원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듣고 공직 선배로서의 경험담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춘희 시장은 “세종시는 36만 세종시민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국토균형발전을 향한 열망이 담긴 도시”라며 “항상 열린 자세로 소통·화합하고 세종시에 대한 애정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2 14:32: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