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교육청, 매년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 ' 을 기념하는 날로 정해... - 여성여러분 당당해 지세요-
  • 기사등록 2019-03-08 14:15:0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 혁선 기자] 세종시교육청의 최 교진 교육감은 매해 3월8일이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교육청 내 여성 직원들에게 빵과 장미꽃을 전달하며 노고를 격려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교육청 내 여성 직원들에게 빵과 장미꽃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올해도 여지없이 여성 직원들에게 빵과 장미꽃을 전달하며 사무실을 일일이 방문하여 여성 직원들의 직장 애로사항 해결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는 등 격려을 아끼지 않았다.


최교진 교육감이 여성 직원들의 직장 애로사항 해결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며 소통하는 모습(사진-세종시교육청)


이에 한 여성 직원은“그냥 지나칠 수 있는 기념일을 교육감께서 살뜰히 챙겨주고, 남성 직원을 포함하여 모든 직원들이 세계 여성의 날에 대한 의미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답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여성 직원들이 점점 많아지는 만큼 일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근무여건을 향상시키는 한편 여성 직원들이 능력에 맞게 대우받고 보람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 혁선 기자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08 14:15: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