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국유림관리소, 국민과 함께하는 변화 시작!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 실시」
부여국유림관리소(소장 이규명)는 4월 12일 고객만족 서비스 전문가인 효성ITX(주) 교육사업팀 김원룡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마인드 혁신 및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을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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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여국유림관리소,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실시(사진=부여국유림 관리소) |
이번 교육은 산림청 국민신문고 운영현황을 분석하여 각 분야별 중점사항을 확인하고, 전화응대 수준·개선 방안 제시 및 자연스런 역할연기를 통하여 민원의 서비스 체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자 시행하였다.
특히, 민원소통 서비스 운영 결과에 대한 세부 항목 설명 및 전화응대 사례 중심의 모니터링을 통하여 현실감 있는 전화응대 요령을 습득하는 등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연출하는 다양한 시간을 가졌다.
이규명 소장은 “이번 교육이 개방·소통·공유·협력의 가치실현을 추구하는 정부 3.0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최요셉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