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water 보령댐도수로건설단 「따뜻한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 2. 2(화) 오후, 보령댐 도수로 건설공사 현장 내 취약계층 방문 생필품 전달
  • 기사등록 2016-02-02 16:15:06
기사수정

K-water 보령댐도수로건설단

따뜻한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2. 2() 오후, 보령댐 도수로 건설공사 현장 내 취약계층 방문 생필품 전달

 

K-water 보령댐도수로건설단(단장 박병돈)은 본사 수도개발처(처장 이상철)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2() 보령댐 도수로 건설공사 현장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생필품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설 명절 훈훈함 전해요´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K-water 임직원들이 급여의 1%를 모아 조성한 기금의 일부로 마련한 라면, , 화장지 등 생필품을 공사구간 내 구룡면 등 4개 면소재지취약계층가정 100여 세대에 전달하였다.

 

금일 행사는 보령댐 도수로 건설사업으로 인해 교통 혼잡 등 불편을 감내한 지역 주민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진행되었다.

 

보령댐 도수로 건설사업은 충남 서부권지역의 물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1030일 착공한 금강~보령댐을 연결하는 공사로서, 현재 용수공급을 위한 관로 21.9km, 취수장 1개소, 가압장 2개소 공사를 완료하고 종합시운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2월 중 통수 예정이다.

공사가 완료되면 일일 115의 금강으로부터 확보된 용수를 보령호에 공급함으로써 충남 서부권 8개시군 48만명의 급수난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진호 K-water 수도사업본부장은 우리 회사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마련된 나눔 행사가 건설공사로 불편을 감내한 현장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돼 기쁘다.”직원들에게도 특별한 봉사의 경험으로 남아 오래토록 행복한 기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이두한 부여군 구룡면장은 긴급 공사로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K-water 임직원분들이 밤낮으로 몸을 아끼지 않고 고생한 자원봉사자로서 함께 참여해 주신 것은 어려운 경제생활로 소외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요셉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2-02 16:15: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