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 통장연합회 세종지부, 예산 전액 삭감 결정은 세종시의 미래 발전에 역행하는 것
  • 기사등록 2024-10-11 13:43:17
  • 기사수정 2024-10-11 13:55:17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전국 이‧통장연합회 세종시지부는 11일 "세종시의회 의원 여러분께 드리는 성명서" 를 내고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예산 전액 삭감은 세종시의 미래 발전에 역행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통장연합회 세종시지부는 "지금까지 세종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언제나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온 단체라고 밝히면서 "부디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숙고하시어 예산지원을 통해 박람회 및 빛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그러면서 전국 이‧통장연합회 세종시지부는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예산 및 빛 축제 예산이 전액 삭감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우려와 실망을 금할 수 없었다면서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는 우리 세종시의 문화, 경제, 환경발전에 큰 기여를 할수 있는 중요한 행사라고 강조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또한, 이 박람회를 통해 세종시는 국내.외의 주목을 받아 관광 활성화 지역 경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며 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지역 공동체의 화합과 협력을 도모하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 된다고 제차 강조했다.


끝으로 전국 이‧ 통장연합회 세종시지부는 이번 예산 전액 삭감 결정은 이러한 세종시의 문화, 경제, 환경발전에 큰 기여를 할수 있는 기회를 무산시키고 세종시의 미래 발전에 역행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면서 이에 이.통장연합회는 깊은 유감을 표하며, 시의회 의원 여러분께 재고를 요청드리다고 호소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11 13:43: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