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준배 후보 '우문현답' 세종도시교통공사 버스운영센터 방문
  • 기사등록 2024-03-31 14:40:4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우문현답‘ 정치 행보에 나섰다.


국민의힘 세종갑 이준배 후보가 31일 '우문현답' 방문지로 세종도시교통센터 차고지를 방문,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이준배 선거사무소]

이 후보의 우문현답은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를 줄인 말로 세종시 발전과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분들의 일터를 찾아 문제점을 찾고 이를 개선 시키기 위해 현장에서 직접 일하는 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마련됐다.


31일 오후 1시 30분경 세종교통공사 버스운영센터를 찾아 ‘우문현답’에 나선 이 후보는 운행을 마치고 돌아온 기사님들과 교대하는 기사님들 등 시민의 발이 되어 고생하고 계신 기사님들을 만나 애로사항 및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 후보는 버스 차고지의 주변환경과 휴게실 등을 둘러보고 기본 시설이 많이 미흡하다며 기사님들에게 환경 및 휴식공간 개선에 의지를 피력했다.


이 후보는 “시민의 발이 되어 365일 누구보다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기사님들”이라며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만큼 앞으로도 지역의 대소사를 가리지 않고 해결을 위해 현장 중심의 정치를 펼치겠다”라고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31 14:40: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