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준배 후보&응답캠프 ‘걸어서 시민속으로’…8일부터 사무실 업무 종료, "유세 활동 전념"
  • 기사등록 2024-04-08 16:22:5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와 응답캠프 관계자들이 ‘걸어서 시민속으로’ 향한다.


 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을) 국회의원 후보와 응답캠프 관계자들이 ‘걸어서 시민속으로’ 향한다.[사진-이준배 후보 캠프]

캠프의 사무적 업무를 8일부터 종료하고 모든 캠프 관계자가 시민들과 거리에서 만나 ‘새로운 세종’을 향해 함께 걸어 나아 가겠다는 취지다.


이는 모든 캠프 관계자들이 사무 업무를 잠시 접어두고 시민들과 함께 걷고, 느끼며 세종 시민들이 생각하는 세종에 대한 이야기를 현장에서 경청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후보는 “무엇보다 시민들께서 어떤 세종을 원하시는 지, 세종의 미래가 어떻게 바뀌길 원하시는지 구성원 모두가 알아야 변화할 수 있다는 생각에 준비했다”며 “‘새로운 세종’을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야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캠프 구성원들이 ‘걸어서 시민속으로’ 들어가 함께 걸으며 시민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응답캠프를 현장으로 옮기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6:22: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