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뉴스] 이준배 국민의힘 세종을 후보 필승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기사등록 2024-02-29 10:09:36
  • 기사수정 2024-02-29 11:54:5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제22대 총선 국민의힘 세종을 지역구 후보로 확정된 이준배 후보가 당원과 지지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필승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 후보는 먼저 경선을 함께 한 이기순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마을에서 근심하고 탄식하는 소리가 영원히 사라지고 모든 사람이 즐겁게 생업에 종사하게 할 것이다”라는 세종실록지리지의 세종대왕의 말씀을 인용하면서 “세종시 남쪽을 행정도시로 북쪽을 경제도시로 만드는 남행 북경의 비전과 제2의 행정수도 세종 완성, 자족경제 실현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다가오는 총선에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라며 “지금까지 성원해 주신 지지와 성원을 이어 줄 것을” 간곡한 심정으로 당부했다.


세종스마트국가산단 주민대책위원회와 간담회하는 이준배 후보

한편, 공천관리위원회로부터 지역 공천을 확정지은 이준배 국회의원 후보는 첫 행보로 세종스마트국가산단 주민대책위원회의 초청을 받아 간담회에 참석, 주민대책위원회 관계자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주민의 입장에 서서 권리 등을 조사하고 분석할 것을 약속했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축산농가의 보상에 대해 폐업에 준하는 현실적인 보상 대책을 국회 차원에서 만들어야될 것으로 본다”라며 후보는 “특별하고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주민들의 입장을 적극 검토하고 반영해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9 10:09: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