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전시 "달콤한 상상 : 스위트 원더랜드"가 오는 3월 5일부터 4월 6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달콤한 상상과 꿈이 실현되는 즐거운 우리집'을 테마로, 일상적인 요소들을 예술가의 시선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링, 엄지, 정승연, 드로잉페이퍼 등 일러스트 작가 4명이 참여해 우리 주변의 음식, 동물 등을 위트 있게 담아낸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종이로 만든 거대한 설치 작품과 홈파티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호기심과 감성을 자극하는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운영시간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엽서·다이어리 만들기, 그림 그리기 등 상설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는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달콤 간식 상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세종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전시실 입구부터 로비까지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따뜻해지는 봄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전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입장권은 5,000원으로 세종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