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산희 선수,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우승 - 창원·안성대회 우승에 이어 단식 부문 국내 최정상 등극
  • 기사등록 2023-09-26 16:44:41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소속 신산희 선수가 지난 24일 영월 스포츠파크 테니스코트에서 열린 ‘제3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영월대회’ 단식에서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우승트로피를 들고 기념촬영하는 신산희 선수[사진-세종시]

단식 국내랭킹 5위인 신산희 선수는 이 대회 단식 결승에서 국군체육부대 박의성 선수(국내랭킹 6위)를 2대 1로 제압하면서 최정상에 올랐다.


신산희 선수는 지난 6월 열린 ‘오리온 닥터유배 창원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에서 우승, ‘안성국제남자테니스투어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올해 계속해서 좋은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신 선수는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고 있는 세종시청과 감독님 이하 팀원들, 많은 시민의 응원과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 세계적으로도 훌륭한 선수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최민호 시장은 “끊임없는 훈련과 도전으로 최상위 성적을 거두며 세종시의 명예를 높인 신산희 선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시 소속 선수들이 더욱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6 16:44: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