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금남면, 사랑나눔 일일찻집·순회모금 열어 - 사랑 한 모금, 따뜻한 차 한잔 하러 오세요
  • 기사등록 2022-12-20 17:38:3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일 금남면 소재 데일리 에스프레소에서 ‘사랑 나눔 일일 찻집’을 진행했다.


세종시 금남면 소재 데일리 에스프레소에서 ‘사랑 나눔 일일 찻집’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세종시]

이번 행사는 그동안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준 후원자들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등을 알리고 취약계층 돕기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또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순회모금을 진행하고 자동응답시스템으로 기부하는 ‘기부콜 나눔 챌린지’로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힘썼다.


신상철 위원장은 “이번 일일 찻집을 통해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 문화 조성에 지역주민이 함께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진승기 금남면장은 “추운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주신 주민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순회모금을 통해 모인 모금액은 금남면을 비롯한 세종시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0 17:38: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