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립도서관, 오는 24일 가족마술공연‘마법전사 매직킹’공연 - 문체부,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등 공모사업 선정
  • 기사등록 2022-09-21 14:48:59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립도서관이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24일 가족 마술공연 ‘마법 전사 매직킹’을 공연한다. 


[세종시립도서관 전경사진-세종시]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 주관으로 지역 문화예술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해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진행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마법 전사 매직킹’은 마술, 발광진공관(LED) 퍼포먼스, 공중부양, 마술교육, 비둘기 마술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판타지 마술공연이자 어린이와 성인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가족형 매직컬 공연이다.


시립도서관은 이 외에도 ▲미꿈소 네이밍 브랜드화 사업 ▲도서관 지혜학교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등 다양한 분야 공모사업에 선정돼 2022년도 독서문화진흥사업을 다채롭게 채우고 있다.


조설희 관장은 “시립도서관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가족이 함께 책도 읽고 공연도 함께 보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지역의 장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누구나 쉽게 예술과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이 되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1 14:48: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