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찾은 고민정 의원, "노무현의 꿈 구현한 이춘희 후보 꼭 당선돼야"
  • 기사등록 2022-05-24 22:08:3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백승원 기자] 고민정 더불어민주당(서울 광진구을) 국회의원이 24일 유세 지원을 위해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와 합동 유세를 펼쳤다. 


고민정 의원(좌)과 이춘희 후보(중), 홍성국 세종시 국회의원(우)은 유세차량을 타고 나성동 먹자골목 일대 유세를 실시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날 이춘희 후보와 고민정 의원, 홍성국 세종시 국회의원은 ▲ 고운동 집중 유세 지원 ▲ 자원봉사인 지지 선언 ▲ 나성동 먹자골목 일대 유세 등 일정을 소화했다. 거리유세를 통해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나 이 후보를 비롯한 민주당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고민정 의원은 "노무현의 꿈을 설계하고 구현한 이춘희 후보를 돕게 돼 기쁘다. 세종시가 온전한 행정수도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선 이춘희 후보가 꼭 당선돼야 한다"며 "기필코 민주당과 이춘희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나라에는 균형이 필요하다. 더불어민주당에 꼭 힘을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지역에는 일꾼이 필요하다. 행정을 잘 아는 사람, 세종을 잘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 그런면에 있어 으뜸 가는 사람이 이춘희 후보"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거리유세에 나선 이춘희 후보와 고민정 의원, 홍성국 의원이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날 오후 거리유세에 나선 이춘희 후보와 고민정 의원, 홍성국 의원이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춘희 후보는 "세종시는 대한민국 균형발전의 상징적인 곳"이라며 "세종시를 빼앗긴다면 노무현 대통령이 꿈꾼 국가균형발전은 물거품이 되고 만다"고 토로했다.


그는 "민주당과 함께 세종시를 지켜내고 반드시 행정수도로 만들어 내겠다"며 "세종시를 대한민국에서 최대한 행복 1번지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4 22:08: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