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립세종수목원·SBS A&T 미디어가든 오픈 행사 개최 - 수목 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뉴딜 기반 마련
  • 기사등록 2022-02-21 17:50:2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국립세종수목원이 디지털 미디어 및 수목 관련 콘텐츠 도입을 위한 미디어가든 오픈 행사를 지난 18일 사계절전시온실 중앙홀에서 개최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류광수 이사장), SBS A&T(이동협 대표), 국립세종수목원(이유미 원장)은 포디움 위에 손을 올려 디지털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국립세종수목원]


이번 행사는 국립세종수목원과 SBS A&T의 협업을 통한 242인치 미디어월 설치와 미디어가든의 성공적인 조성을 축하하고자 마련했다.


현재 미디어가든에서 상영되고 있는 영상은 SBS A&T에서 지원한 콘텐츠 영상으로써 4가지 작품(넌센스&판타지·시간의 풍경·한국의 정원·꽃들의 서커스)으로 구성되어 시공간을 초월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또한, 이번 오픈 행사에는 천리포수목원과 베어트리파크의 홍보 영상도 소개되고 있어서 천리포수목원과 베어트리파크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전경과 체험 프로그램을 미디어월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미디어가든 운영을 통해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만나는 정원을 선보임과 동시에 공·사립수목원 홍보 네트워크 구축에 적극 활용하여 수목원·정원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21 17:50: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