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여성본부 ‘백만 물결 필승전진 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22-01-24 08:34:55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지난 22일 세종시 아름동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에서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여성위원회 세종본부(이하 세종 여성본부)의 백만 물결 필승 전진 대회가 개최됐다.



이날 필승전진 대회는 강준현 세종시당위원장, 홍성국 세종갑 지역위원장, 문정복 (경기 시흥갑) 선대위 중앙 여성부 본부장, 김유임 전) 청와대 여성가족 비서관을 포함하여 정준이, 이윤희, 서경희, 손현옥 여성공동본부장을 포함한 여성 선대 위원들 70 여명이 참석, 이재명 후보의 여성 정책을 공유하고 4기 민주 정부의 여성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마련하기 위하여 1부는 백만물결 필승 전진대회로, 2부와 3부는 문정복 국회의원과 김유임 전)청와대 여성가족 비서관이 참석한 다문화 인식개선을 위한 정책간담회 및 여성정책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세종 여성본부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여성 정책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여성의 인권 보호를 위해 변화할 새로운 대한민국의 모습을 반영한 “민심이 답이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는 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강준현 시당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이재명 후보의 여성 정책은 삶을 살아가는 현장을 반영하는 촘촘한 정책을 통해 여성과 아이들이 사각지대 없이 살아갈 수 있는 안전하고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 가는 데 목적이 있다며, 3월 9일 대선 승리의 날까지 힘차게 함께 전진하자”라고 당부했다.


한편 세종시당 여성본부는 필승 결의문을 통해 “우리는 오늘 백만물결 세종여성본부의  필승을 다짐 한다”, “오늘의 전진대회는 제20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출발점이다”, “지금은 대전환의 시대다. 출산과 육아, 보육이 고통이 아닌 삶의 일부이며 기본이 강한 민주정부를 세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한 나라 차별없는 공정한 일터에서 여성의 건강권을 보장한다”, “새로운 대한민국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세종여성본부는 4기 민주정부 출범식을 위한 초석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재명의 철학과 가치를 마음에 새기고 함께 나아갈 것을 결의 한다”등을 필승 결의문으로 채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24 08:34: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