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의회,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동참...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 상권에 활력 불어넣어 - 15일 의원 및 직원 세종전통시장 찾아 추석 차례 용품 및 선물 등 구매
  • 기사등록 2021-09-15 14:52:1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는 15일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조치원읍 세종전통시장을 찾아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동참했다. 


세종시의회 의원 및 사무처 직원이 지역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세종전통시장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추석 차례 용품 및 선물 등을 구매했다고 밝혔다.(사진-세종시의회)


이날 세종시의회 의원 및 사무처 직원은 지역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세종전통시장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추석 차례 용품 및 선물 등을 구매했다. 특히 의원들은 시장 내 점포를 돌아보며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이태환 의장은 “이번 추석에도 지역의 전통시장을 찾아 지역 상인들과 상생하는 소비 운동이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면서 “아울러 쾌적하고 편리한 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의회 차원에서도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의회는 추석을 앞두고 발표된 방역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5 14:52: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