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가박스, 앱으로 주문 가능한 ‘모바일 오더’ 베타 서비스 실시 - 줄 설 필요 없이 모바일 앱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구매한다
  • 기사등록 2020-04-17 16:00:05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종합/박완우 기자효율적인 방법으로 시간을 알차게 쓰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면서 타임테크(시간+재테크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메가박스 모바일 오더’(출처-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모바일 앱을 활용한 원격 주문 서비스를 강화하는 추세다특히최근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언택트(비대면소비가 확산되면서 원격 주문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다메가박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모바일 앱으로 매점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모바일 앱에서 미리 매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를 지난 13일부터 베타 서비스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가박스 성수점코엑스점강남점 3개 지점에서 선행되며정식 서비스 오픈 후 운영 지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테스트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다.

 

모바일 오더는 매점에서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메가박스 모바일 앱을 통해 팝콘과 음료 등 다양한 매점 메뉴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게 주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됐으며최근에 주문한 메뉴와 가까운 매장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제조가 완료되면 앱에 푸쉬 알람이 뜨고이 때 바로 매점에 가서 상품을 픽업하기만 하면 된다주문은 반경 2km 이내에 있는 지점에서만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원격 주문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모바일 오더의 도입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고객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메가박스는 해당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모바일 오더로 주문 시 모든 콤보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모바일 오더는 메가박스 모바일 앱 스토어 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완우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7 16:00: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