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근로자종합복지관이 복지관에서 기간제로 근무할 세종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장 1명을 공개 모집한다.
근무 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이며, 월 270만 원 내외의 보수가 책정되고, 고용 및 노동 관련 법인 또는 단체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 보유자는 우대된다.
접수는 3월 20일까지 근로자종합복지관에 방문 접수하거나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ymy867@naver.com) 접수가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가 세종시 장애인생산품 판매 시설장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세종시 판매시설업무를 총괄할 시설장은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 후 사회복지사업에 7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고등교육법에 따른 대학에서 직업 재활이나 특수교육을 전공하고 졸업한 자로서 직업 재활 관련 업무에 7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경영 관련 전공자로 실무경력 7년 이상인 사람, ▲판매 영업 분야에 7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50인 이상의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부장급 이상으로 7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5급 이상 공무원으로 사회복지 관련 분야에 5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 중 어느 하나를 충족시켜야 하며, 정년(65세)이 도래하지 않은 자로 자격이 제한된다. 계약 기간은 채용 일로부터 3년이다.
접수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34, 2층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로 3월 30일까지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향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