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교진 교육감,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따뜻한 마음 배달 - 읍면지역 사회복지시설 11곳 방문, 위문품과 따뜻한 온정 나눔
  • 기사등록 2020-01-17 14:44:24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미서기자] 세종시교육청은 우리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최교진 교육감과 교육청 직원들이 오는 21일까지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눈다고 밝혔다.


최교진 교육감이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6일 세종행복요양원과 전의 요셉의 집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문․격려하고 있다.(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은 이번에 방문하는 사회복지시설이 읍면 지역 노인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정신 건강증진시설 등 총 11곳으로 순차적 방문으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생활인들을 격려한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보여야 할 시기”라며, “세종시교육청이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따뜻한 사회문화 조성에 앞장서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평소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온정을 전하기 위해 부서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수시로 방문하여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7 14:44: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