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원, 24일부터 26일까지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하계 워크숍 개최 - 농업인학습단체 하계수련회…상호협력 방안 논의
  • 기사등록 2019-06-27 09:52:11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장으로 24일부터 26일까지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장으로 24일부터 26일까지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하계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세종시청)


세종시농업기술센터가 육성·지원하는 농촌지도자 세종시연합회와 생활개선회 세종시연합회가 세종농업을 이끌어 가는 리더인 농촌지도자회와 생활개선회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하계 워크숍은 격년제로 추진되며, 주요행사로는 ▲농업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 전략 ▲농촌 여성 역량 강화와 리더십 향상 등의 초청 강연과 읍면별 과제경연 및 농촌 융복합 운영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이어서는 해외연수 소감 발표가 진행됐으며, 읍면 간 친교 및 정보교류의 장을 통해 상호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임붕철 농촌지도자 세종시연합회장과 이전숙 생활개선 세종시연합회장은 이번 하계 워크숍을 통해 두 단체가 협력해 세종시 도농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7 09:52: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