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30일) 새벽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한국 관광객을 태운 유람선이 크루즈선과 충돌해 - 한국 관광객을 태운 헝가리 유람선, 침몰되어 ...실종자의 무사귀환 기원해
  • 기사등록 2019-05-30 15:44:25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은 논평을 내고 오늘(30일) 새벽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한국 관광객을 태운 유람선이 크루즈선과 충돌해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한바 실종자의 무사 귀환을 간절히 기원한다고 밝혔다.


 오늘(30일) 새벽 헝가리 다뉴브강에서 한국 관광객을 태운 유람선이 크루즈선과 충돌해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실종자의 무사 귀환을 간절히 기원.(사진이미지-대전인터넷신문 )


외교부와 대전시 등에 따르면 우리 국민 33명이 이 배에 탑승했고 이중 대전시민 4명도 이 배에 탑승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우선 안타깝게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정부도 이번 사고와 관련 구조 인력 등을 급파하는 등 총력을 다 해 신속 대응키로 했다. 어려운 현지 상황에 대한 소식이 들려오지만 우리 모두의 바람대로 실종자 구조작업이 어서 빨리 원활히 이뤄져 모두 안전하게 귀국하길 고대해 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서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30 15:44: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