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9년도 세종시 기능경기대회’ 세종하이텍고 심천용 금메달 수상 - 6일간 세종 기능경기대회 치러져 36명이 총 7개 직종에 출전해 기량을 겨뤄 7개 부문별 수상자를 배출
  • 기사등록 2019-04-08 16:54:43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세종/박향선기자] 세종시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세종시 기능경기대회’가 지난 3일부터 세종하이텍고 경기장 등에서 열린 가운데 지난해 전국 기능경기 대회에서 제빵 부문 동메달을 수상한 세종 하이텍고 심천용 군이 금메달을 차지했다.



‘2019년도 세종시 기능경기대회’ 에서 지난해 전국 기능경기 대회에서 제빵 부문 동메달을 수상한 세종 하이텍고 심천용 군이 금메달을 차지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지난 3일부터 시작한  ‘2019년도 세종시 기능경기대회’가  6일간 기량을 겨룬 끝에 좋은 성과를 내고  8일 폐막식에 달하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올해 세종시 특성화 직종으로 진행된 천연염색 부문에서 세종 하이텍고 이원종 군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한국천연염색지도사협회 김태자 씨는 준우승자로 선발됐다.(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번 대회에는 특성화고 학생과 일반인 등 36명이 총 7개 직종에 출전해 기량을 겨뤄 7개 부문별 수상자를 배출하며 8일 폐막했다.


부문별 우승은 제빵 심천용 군을 비롯해 ▲기계설계/CAD 세종 하이텍고 장대성 ▲애니메이션 성남고 박희선 ▲용접 세종 하이텍고 오성 ▲화훼 우정식물나라 이은정 ▲헤어디자인 끌레르 뷰티학원 김아영 ▲한복 남지형 씨가 차지했다.


또 올해 세종시 특성화 직종으로 진행된 천연염색 부문에서는 세종 하이텍고 이원종 군이 우승을 차지했고, 한국천연염색지도사협회 김태자 씨가 준우승자로 선발됐다.


입상자들에게는 메달과 상금이 수여되며, 해당 직종 기능사 시험 면제 혜택과 더불어 오는 10월 4일 부산광역시에서 열리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세종시 대표선수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향선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08 16:54: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