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승존경 제자사랑의 사제동행 캠프, 함께하는 휴식 실시 - 세종시교육청, 스승과 제자가 함께 하는 사제동행 캠프 운영
  • 기사등록 2016-09-09 13:30:50
기사수정

스승존경 제자사랑의 사제동행 캠프, 함께하는 휴식 실시

세종시교육청, 스승과 제자가 함께 하는 사제동행 캠프 운영

 

세종시교육청이 스승존경 제자사랑의 상호존중하는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휴식과 재충천의 기회가 되는 사제동행 캠프를 실시했다.

세종시교육청은 지난 8일부터 이틀간 관내학교 교사 및 학생 39명을 대상으로 스승존경 제자사랑의 사제동행 캠프를 실시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지난 8일부터 이틀간 천안시 목천면에 위치한 국학원에서 관내학교 교사 및 학생 39명을 대상으로 스승존경 제자사랑의 사제동행 캠프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만남과 교류`, `스승 마음 톡톡`,`제자를 부탁해´등 심신치유를 위한 힐링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체력은 마음의 힘´등 자연 속 활동을 하며 그동안 학교생활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교사는 사제 간의 돈독한 정과 깊은 신뢰감 형성은 스승존경, 제자사랑으로 확산돼 행복한 학교문화를 만드는 데 밑거름이 되리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세종시교육청 관계자는이번 사제동행 캠프는 교원과 학생들에게 교육활동에 충실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의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면서, “앞으로 서로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장인 사제동행 캠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09 13:30: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