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시의회 이순열 의원(도담동)은 23일 세종시교육청, 세종시경찰서 등 주요 유관기관을 순회했다.
이순열 의원은 당선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최교진 세종시 교육감과 이어, 송재준 세종경찰서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을 만나 면담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 의원은 최교진 교육감과 만난 자리에서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는 다짐을, 송재준 세종경찰서장과 면담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를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며 “인간적이고 따뜻한 정치인이 되어 달라는 송재준 경찰서장의 말씀을 깊이 새겨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 의원은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과 만난 자리에서 “공인으로서 이웃과 더불어 살면서 남을 배려하는 뜻 깊은 정치를 펼쳐 달라는 말씀 명심하겠다”라며 “지역 노인 문제에도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데 힘쓰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유관기관 방문을 마친 이 의원은 “이번 일정을 통해 현장 소통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시 정책과 관련된 기관의 대표자뿐 아니라, 현장 관계자들과 시민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지속해서 현장을 찾아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ghs7053@daejeon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