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은 세종 전통문화체험관 자문위원으로 3명을 위촉하고, 현우 관장 주재로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12일 거행했다.
세종 전통문화체험관은 세종 전통문화체험관 자문위원으로 3명을 위촉하고, 현우 관장 주재로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12일 거행했다. [사진-세종전통문화체험관]
세종전통문화체험관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사찰음식체험,명상, 공예체험, 다도, 선무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체험관은 다양한 문화체험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문화, 예술계 위촉된 자문위원의 의견을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반영 해 나갈 예정이다.
자문위원 강사위촉장을 수여받은 유영리 강사, 우윤숙 강사, 박상우 강사는 “애정을 가지고 일하던 곳에서 자문위원으로 위촉되니 더욱 의미있고 신규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노력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이번 위촉장은 체험관에서 시민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인 사찰음식체험과 맥간공예, 간식만들기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강사이다.
세종 전통문화체험관 관장 현우스님은 “전문지식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기관운영에 적극 반영해 기관의 역량을 더욱 키우고, 인재양성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