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금택 전 세종시 의장 민주당 탈퇴하고 국민의힘에 입당
  • 기사등록 2024-03-26 15:50:09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더불어민주당과 생사고락을 함께해 온 서금택 전 세종시의회 의장이 26일 국민의힘 세종시당에서 민주당을 탈당하고 국민의힘 입당원서를 제출했다.


서금택 전 세종시의회 의장이 26일 국민의힘 세종시당에서 민주당을 탈당하고 국민의힘 입당원서를 제출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서 전 의장은 “오늘 민주당을 떠나 국민의힘에 입당한 것은 단순하게 컷오프에 대한 반발심리가 아닌 그동안 민주당과 희로애락 하면서 헌신한 저를 헌신짝 대하는 민주당을 더는 신뢰할 수 없기 때문이다”라며 “민주당은 이미 민주주의가 사라진 지 오래고 공당이 아닌 이재명의 사당으로 전락하면서 공천에만 사익을 추구하는 정치협잡꾼들만 득세하는 민주당을 떠나 국민의힘 당원으로서 미력하나마 중도층 외연 확장에 노력해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동선대위원장 자격으로 환영사를 대신한 이준배 후보는 “존경하는 서금택 의장님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지역의 어른답게 신인 정치인에게 지역을 위해서 어떤 마음으로 일해야 하는지를 상대 당 후보에게 알려줄 정도로 당을 떠난 정치를 떠난 올곧이 지역을 위한 마음 하나는 우리가 높이 평가해야 한다”라고 말하고 “우리나라를 위해서 세종을 걱정해서 세종을 위해서 그런 큰 결심을 한 것을 우리 스스로 위대한 역사로 남길 수 있도록 승리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6 15:50:0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