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복도통신이 전망하는 세종시 24년 상반기 인사…. 조치원, 새롬동, 장군면은 공석
  • 기사등록 2023-12-05 14:45:3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기자] 세종시가 2024년 상반기 읍면 동장 평가·선발을 통해 인사를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종시가 2024년 상반기 읍면 동장 평가·선발을 통해 인사를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연기 면장에는 장경환(현 대외협력담당관), 연동면장에는 박종우(현 지능형도시과), 부강면장 임헌관(유임), 금남면장 김건재(유임), 연서면장 윤일형(유임), 전의면장 송재숙(로컬푸드과), 전동면장 김종복(행복청 파견), 소정면장 이규인(유임), 한솔동장 박상일(유임), 도담동장 이종엽(유임), 아름동장 황병순(유임), 종촌동장 표순필(유임), 고운동장 박미애(회계과), 보람동장 허인강(여성가족과), 대평동장 이은주(유임), 소담동장 장주연(유임), 다정동장 이창모(자치행정과), 해밀동장 양진복(기업지원과), 반곡동장 임준오(시민소통과), 어진동장 신영호(예산담당관) 등이 24년 상반기 정기인사에 맞춰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장군면장과 새롬동장, 조치원책임읍동장은 아직 적임자를 정하지 못한 채 난항을 겪고 있지만 조치원읍장으로는 유력하게 김종락 과장(교육 복귀)이 유력시되고 있다.


3급 국장급 인사는 교육을 마치고 복귀한 김려수, 국장이 문화체육관광 국장으로 이상호 국장이 자치행정국장으로, 권영석 국장이 환경녹지국장으로 내정될 것이 유력시 되는 가운데 현재 3급 상당의 정책기획관에는 장민주 현 대외협력과장(4급)이 승진 없이 자리를 옮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천홍빈 정책기획관과 고성진 미래전략본부장이 교육을 떠나고 류제일 현 문화체육관광국장을 비롯한 국장급 인사도 곧 단행될 예정이다.


한편, 몇자리 안남은 4급 승진자와 4급 전보는 아직 윤곽을 드러내지 않은 채 시청 복도에 화제 거리를 난무하면서 여러 추측이 오가고 있지만 세종시는 아직 뚜렷한 인사방침을 정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조만간 4급 인사도 확정 지을 것으로 보인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14:45: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