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 분양 돌입’ …수요층에 인기, 정주여건·투자효과 UP’ - 고운동 경계 최적의 입지로 가치 극대화 ,10분 내 주요시설 이동 가능 황금 교통망
  • 기사등록 2023-06-20 15:09:30
  • 기사수정 2023-06-20 16:25:3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천혜 자연경관의 쾌적함과 도심의 편리함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이 분양에 돌입한다.


황금 교통망 ‘탁월한 입지’[자료-더 그르노블]


행정수도 세종시에서 나만의 취향으로 설계(테일러 하우징)되는 더 그르노블은 ‘투자 가치’와 ‘삶의 만족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명품 주거공간이다. 한발 빠르게 분양에 나설 경우 ‘대출이자 지원’의 특별혜택까지 주어진다.


◆황금 교통망 ‘탁월한 입지’

 

세종시 장군면 대교리 126-2일원 (고운동 경계)에 들어서는 ‘더 그르노블’은 2만 9955㎡(9061평) 규모에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80세대(그르노블 고운 통합)로 구성됐다. 


2019년 ‘그르노블 대교’, 2021년 ‘그르노블 고운’의 성공적 분양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그르노블의 야심작으로 더 그르노블의 최대 장점은 지리적으로 고운동 서쪽 기슭과 맞닿아 있어, 도시 인프라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를 함께 누릴 수 입지 조건이다. 


도시로 출근하고 자연으로 퇴근할 수 있는 ‘황금 교통망’이 눈길을 끈다. 주요 권역별 소요시간(자차 기준)은 고운동 1분, 정부세종청사 10분, KTX 오송역 20분, 출퇴근 서세종IC 10분, 정안IC 20분, 대전 및 청주 30분 등이다. 


생활·편의 인프라도 뛰어나 홈플러스·이마트·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 10분, 세종충남대학교병원 10분, 세종시립도서관 10분, 세종호수공원·중앙공원·국립세종수목원 15분 거리에 위치했다. 


특히 인근(고운동) 초·중·고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뽐내고 있다. 세종국제고와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도 10분 거리다. 


◆꿈에 그리던 ‘명품 주거공간’ 


더 그르노블은 나만의 취향, 나만의 공간으로 설계가 이루어지는 ‘테일러 하우징’ 공법으로 지어진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전문가의 설계로 서재·홈바·영화관·작업실 등의 취미공간부터 수영장·골프장·바베큐장의 휴식공간 설치가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설계는 삶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된 더 그르노블. [사진-더 그르노블]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된 더 그르노블은 왼쪽으로는 고운동 도시뷰, 오른쪽으로는 계룡산의 자연뷰가 펼쳐지며 높은 층고의 가족실과 다락, 프라이빗하고 넉넉한 앞마당과 테라스는 자랑꺼리다. 


더 그르노블의 편리한 기반시설은  최첨단 시설의 가로등, CCTV, 주차관제시스템이 갖춰져 보안유지가 뛰어나 삶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킨다. 


8m의 넓은 단지진입도로에 상하수도·전기·통신·오폐수·도시가스가 지중화 돼 쾌적한 환경을 그리며 또한 커뮤니티 공간과 관리실, 공원용지가 잘 갖춰졌다.

 

◆각종 혜택·투자가치 UP 


더 그르노블은 분양시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이자 책임제 2% 책임보장 특별혜택’을 대표적으로 우리금융그룹 신탁사에서 안전하게 자금관리해 2년간 고객이 부담할 대출이자 최대 2%를 대출금리의 변동에 무관하게 적용(토지분 초기 계약자 10명)할 예정이다. 


특히 시공사의 책임 있는 준공과 동시에 소유권 이전이 가능해 수분양자의 안전이 철저히 보장되며 개발부담금과 산지전용비용도 없다.


행정수도의 길을 걷고 있는 세종시 중심부에 들어서는 더 그르노블의 투자가치는 매우 높다. 세종시는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과 대통령 제2집무실 건립 계획 확정, 2025년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개통,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개발, KTX 세종역 및 충청권 광역철도 추진 등의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전국적으로 토지 거래가 얼어붙고 지가 상승폭이 줄어드는 상황 속에서도 세종시의 땅값 상승률은 전국 1위를 이어가고 있다. 국토부 실거래가 통계를 보면 고운동의 단독주택용지 평균거래가격은 2018년 기준 ㎡당 323만 원에서 2022년 636만 원으로 4년 사이 96.9% 급등했다. 그만큼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투자가치는 높다는 뜻이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전속모델)[사진-더 그르노블]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전속모델)는 “더 그르노블은 우리 가족이 살아가고 싶은 행복한 집”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더 그르노블 관계자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최적의 정주여건을 지닌 더 그르노블을 선택하면 영화 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꿈이 현실이 된다”면서 “특히 명실상부한 행정수도로 거듭나고 있는 세종시의 호재에 힘입어 투자의 가치도 극대화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 그로노블 분양상담은 VIP 고객을 위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홍보관은 세종시 마음로 67 가락마을 1단지 상가 105~108동에 위치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0 15:09: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