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전 투표 D-2…줄잇는 지지선언으로 힘얻는 '이춘희' - 이 후보 민심 스킨쉽 집중…"시민 목소리 경청"
  • 기사등록 2022-05-25 21:09:02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백승원 기자] 사전 투표를 2일 앞둔 25일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가 각계 지지선언식, 간담회 등을 이어가며 세를 결집하고 있다. 


이날 이춘희 캠프를 찾은 시민들과 이춘희 후보의 모습.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날 이춘희 캠프 등 관계기관에 따르면 이날 ▲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 지지선언 ▲신행정수도 동지모임 지지선언 ▲세종시체육회 전무이사 간담회 ▲시민 지지선언 등 일정을 소화했다. 


이날 한국노총 세종지역지부는 6,000여명은 지지선언을 실시하고 ▲노동존중 기본계획 수립 ▲노동회관 설치 ▲비정규직 감축 및 차별해소 ▲고용안정실현과 좋은 일자리 확대 ▲노동자의 작업환경 개선 및 산업재해 예방 ▲택시 증차 및 노동자의 처우와 복지 개선 등을 위해 노력 ▲노정협의체를 구성해 공약 이행 위한 정례회의 실시 등 정책을 제안했다.  


세종시 체육회는 ▲체육시설 건립 ▲건립 시설에 대한 유지 보수 등 정책 제안을 했다. 또, 행정수도건설을 위해 노력했던 신행정수도 동지모임도 이 후보 캠프를 찾아 힘을 보탰다. 이어 이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 50여명이 캠프를 찾아 이 후보와 대화를 나누며 이 후보를 응원했다. 

 


이날 이 후보는 각계 지지선언 및 간담회를 진행하며 세를 확대하고 있다. [사진-대전인터넷신문]

이외에도, 이 후보는 현장을 찾아 시민들과의 스킨쉽에 집중하고 있다. 이 후보는 지난 24일 고민정 (서울 광진구을)의원, 홍성국(세종갑)의원과 나성동 먹자골목 집중유세에 나섰고 이날 보람동과 아름동 유세를 홍성국 의원과 강준현(세종을) 의원과 각각 나서 시민들을 만났다. 


캠프 관계자는 "사전선거를 앞둔 시점 최대한 시민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려 한다"며 "선거가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5 21:09: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