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연합노조 대전‧충청본부·전기건설산업노조, 이재명 지지선언
  • 기사등록 2022-02-17 17:59:1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백승원 기자] 전국연합노동조합연맹 대전‧충청지역본부와 전국건설전기산업노동조합이 1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대전‧충청지역본부와 전국건설전기산업노동조합이 이날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을 실시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대전시당 로켓선대위 박영순 상임선대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노동총괄본부 황병근위원장을 비롯해 전노련 대전‧충청지역본부 산하조직 대표자 50여명은 17일 오전 10시 한국노총대전본부에 모여서 지지선언 행사를 개최했다.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누구나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노동존중 공약을 반드시 이행할 것을 믿는다”며 “이재명 후보를 강력히 지지한다”고 말했다.


지지선언문에서는 ‘이재명 후보는 기름때 묻은 작업복을 입어야 했던 소년 노동자였기에 사람의 가치를 돈으로 책정하지 않는 노동이 준중받는 세상을 만들 수 있다’며 새로운 이 후보의 당선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전국연합노동조합연맹 대전‧충청지역본부 지지선언에 이어 전노련 전국건설전기산업노동조합 상임집행간부 30여명도 지지선언을 갖고  이재명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승원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7 17:59: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