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210만 충남도민 여러분!
희망찬 2015년 을미년 새날이 밝았습니다.
청양띠의 해, 푸른 양처럼 평온하면서도 진취적인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유난히도 대내외적으로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고, 불투명한 경제여건 속에 도민들의 마음도 다소 무거운 한해였습니다.
비록 한해의 시작이 묵은해의 끝과 맞닿아 있지만, 금년 한해는 희망에 찬 각오와 실천들로 무난하게 역경들을 헤쳐 나갈 것으로 믿습니다.
2015년 우리 충남도의회는 “도민에게 희망을 안기는 활동적인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내포시대 3년차에 돌입하는 도청이전신도시가 정상 궤도에 올라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노력을 할 것이며, 우리시대 화두가 되고 있는 「안전」, 「복지」, 「보육」 문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통의 폭을 넓혀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늘 도민의 곁에서 지역의 문제와 시급한 민생현안을 우선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충남도의회 의원 모두는 더 배우고 연구하는 자세로 비판과 함께 정책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충남도민 여러분!
올 한해도 충남도의회는 도민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뛸 것을 다짐합니다.
210만 도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우리 충남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영광의 한해로 만들어 나갑시다!
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김기영 충남도의회 의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