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대전/박미서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은 10일 정부세종2청사(행정안전부) 본관 앞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이전 반대로 천막 시위 농성중인 시민단체와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을 위문했다.


이날 허태정 시장은 중기부 이전 반대로 천막 시위 농성중인 시민단체와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을 위문했다. (사진-대전시)

이날 대전시 등 관계기관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지속된 천막시위는 추운 겨울날씨에서도 대전 잔류를 관철시키기 위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온종일 피켓을 들고 묵묵히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날 허 시장은 농성중인 시민단체분들을 격려하면서 "오는 17일 정부부처 이전 공청회에 중기부 이전의 부당성과 지역피해 등을 강력히 전달해 대전시민의 의지를 지켜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행정안부는 오는 17일 오전10시에 정부세종청사에서 공청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앞서 전국민 대상 중기부 이전 전자공청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참여하고 싶은 시민들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국민참여플랫폼 광화문1번가에 접속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bsw4062@daejeonpress.co.kr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0 09:43: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