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겨울 난방비 오르면서 펠렛 보일러 인기 좋아 - 온실가스 줄이기 위해 난방기구도 선택 변화 많아
  • 기사등록 2014-11-15 03:17:44
기사수정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고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하여는 친환경생할실천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난방기구도 새로운 것이 많다.

 

 

연탄보일러에서 기름/가스보일러, 전기/태양광, 화목/펠렛보일러 등으로 많이 변화되고 있지만 이제는 온실가스 줄이기 운동으로 지구온난화를 막을 수 있다.

 

경제 환경이 어려운 이 시점에 난방비가 가정에 많은 지출의 요인이 되면서부터 요사이 인기 난방기구도 가격과 효능을 선택 설치하는 요즘 시기이다.

 

 

특히 적은 비용과 효능으로 단독주택, 논가주택, 별장, 펜션, 유치원, 교회, 사찰, 보건소, 소형공장, 작목반 비닐하우스 등에서 나무톱밥으로 만든 펠렛 원료로 사용하는 펠렛 보일러 업체를 찾아서 상담과 함께 많이 설치하고 있다고 한다.

 

`펠렛 보일랑 보일러´으로 사용하는 보일러의 특징과 사양을 살펴본다면 연소시 대기오염 주범인 일산화탄소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이며, 펠렛을 사용하면 가스보일러 연료대비 최대 60% 정도 연료비를 절감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펠렛 보일랑 보일러는 업체 최초로 물탱크를 내장하여 외관이 깔끔하고, 자동수위조절 밸브를 사용하여 간편하고 연료를 자동으로 투입 사용한다. 그리고 보일랑 보일러는 자동으로 점화되며 온도조절기능이 편리하여 압력이 없는 설계로 안전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운용중 잔 고장이 드물고, 수명이 반영구적으로 알려져 있고, 여름에는 물 에어콘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온.냉 펠렛 보일랑 보일러의 용도에 따라 크기의 종류는 30평 온풍기, 30평용 보일러(빌라용), 50평용 보일러, 그리고 주문제작용 100평용 보일러이 있다.

 

한편, `펠렛 보일랑 보일러´는 `2014년 4월 12일 중국산동성 란링현 세계농업박람회´에 출품한 제품이며 이곳에서 좋은 제품으로 선정된 펠렛 보일랑 보일러 제품은 본 법인 에너지 사업부 개발실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한국의 기술로 히터 2가지를 사용하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보일러이라고 한다.

 

또한 대한불교 길 사회복지법인에서는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에너지사업본부를 설립하여 중국 산동성 지점 공장에서 반 제품으로 생산하고 한국공장에서는 “콘트론 박사, 역화센스, 광정관, 수위센스, 온도센스, 송풍기, 히터, 수위조절 밸브 등을 완전 조립하여 판매하는 제품이며 모든 제품에 대하여 A/S 및 품질을 보장한다”고 하였다.

 

* 제품 A/S 및 상담문의는 042-586-6687 에너지 사업본부 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15 03:17: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