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요리대회 ‘청양의 소울푸드’ 성료...오는 8월1일 2차행사 열려
  • 기사등록 2020-07-27 15:52:16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충남/최요셉 기자] 청국장을 주제로 한 청양지역 첫 온라인 요리대회 ‘청양의 소울푸드’가 25일 인터넷을 달궜다.


청양군의 소울푸드 참가자들이 사전에 받은 청국장 재료. (사진-청양군)

사전예약에 따라 50가정이 참가한 이날 대회는 청양군 직영 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했으며, 참가자들은 사전에 받은 청국장 재료로 가족과 함께 요리를 직접 만들고 영상을 찍어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나 유튜브 채널에 올리면서 가족애와 사회적 소통을 체험했다.


이날 행사를 기획한 청소년어울림마당 강인구(청양고 3) 기획단장은 “요리 만드는 영상을 촬영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체험을 처음 해보는 친구들이 많았다”라며 “버블아트와 포토존 등 부대행사도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황우원 관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청소년들의 일상에 활력소가 되었을 것”이라며 “청소년들에게 더 좋은 활동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의 ‘사전인터뷰 및 체험후기’는 청양군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이번 주중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8월 1일 열릴 예정인 2차 행사는 (구)정산중학교 운동장에서 산동지역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궁금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의집 활동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7 15:5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