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전하고 청렴한 설 명절 보내기" 민. 관 합동 캠페인 실시! - "국민의 안전과 선물 안 주고 안 받기 설 명절 보내기"
  • 기사등록 2020-01-27 17:42:07
  • 기사수정 2020-01-27 20:13:41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창길수 기자]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 이래 희 이사장은 우리 민족의 대 명절 설 명절을 맞이하여 대전역에서 2020년 1월 23일 11시 대전을 방문하는 열차 이용 승객과 시민들에게 홍보를 위한 청렴 볼펜, 어린이 판블력 등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국민 청렴 실천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도 병행 실시했다.


대전역에서 “국민이 안전하고 청렴한 설 명절 보내기" 대 국민 홍보를 실시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특히 설 명절 연휴 "교통안전과 선물 안 주고 안 받기"등 민, 관 철도경찰대, 한국철도공사, 대전지방국토관리청,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시민단체, 공직자) 합동으로 국민과 하나 되어 안전하고 청렴한 사회 조성으로 "국민이 안전하고 청렴한 설 명절 보내기" 대 국민 홍보를 실시하였다.


대전을 방문하는 열차 이용 승객과 시민들에게 홍보를 위한 청렴 볼펜, 어린이 판블력 등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국민 청렴 실천 및 교통안전 홍보활동 등 민. 관 합동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사진=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 이래 희 이사장은 이번 민. 관 합동 청렴 실천 및 “생명 살리기”교통사고 ZERO 캠페인 운동을 통해 상호 민, 관의 협력으로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길수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27 17:42: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