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와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 충남본부, 대전시민 교통고 예방 위해 상호 업무협약 체결 - 교통약자 어린이 청소년 및 어르신의 교통사고 “ZERO”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 협력
  • 기사등록 2019-03-26 23:50:34
기사수정

[대전 인터넷신문=대전/창길수 기자]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 이사장 이래희는 2019년 3월 26일 11시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 안전 관리 교육원에서 전 한남대 총장 이상윤 명예회장, 한남대 교수 김범수 운영위원, 박용각 교육원장 외 이사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 충남본부 본부장 송병호, 처장 한 개혁, 차장 박우섭와 양 기관은 교통안전 문화 조성 및 교통안전 교육과 교통안전 홍보를 통한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단법인한국교통안전시민협회와한국교통안전공단대전충남본부는대전시민의교통사고예방을위하여업무체결을하였다. 사진은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이사장 이래의)는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 충남본부(본부장 송병호)가 업무협약 체결 후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하고 있다. (사진-한국교통시민협회)


사단법인 한국교통안전 시민협회(이사장 이래의)는 한국교통안전공단 대전 충남본부(본부장 송병호)와 체계적인 어린이 통학차량 운전자 역량강화 교육과 교통약자 어린이 청소년 및 어르신의 교통사고 “ZERO”교통안전 캠페인 활동에 협력하기로 하고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욕을 보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창길수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26 23:50: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