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종승 前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21대 국회의원 출마 공식 발표 - 세종을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뚝심 있게….
  • 기사등록 2019-12-12 17:31:38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최대열 기자] 前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이종승 사무처장이 12일 세종시청에서 21대 국회의원에 출사표를 던지는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하였다.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前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이종승 사무처장이 12일 세종시청에서 기자회견하는 모습. 


내년 4월 15일에 치뤄지는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후보로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한 이 예비후보는 출마 동기로 지역에서 인정받고 시민에게 인정받는 국회의원이 되어 ‘누구도 소외당하지 않는 시민이 가장 소중한 정치’, 시민의 소중한 삶이 사회적으로 배려받는 정치‘, 지역과 시민이 삶을 기반으로 세계 속의 명품도시 세종을 만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특히 일각에서 제기되는 행정수도 세종을 위한 3선 이상의 거물급 정치인 전략공천 필요성에 대해서는 뼛속까지 더불어민주당인 자신이 그동안의 친분을 유지해온 정치인들과의 협치로 세종시 완성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하며 적임자임을 강조하였다.


하지만 그간 민주당 세종시당 사무처장과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역임하는 동안 언론을 비롯한 시민들과의 부족한 소통문제는 이 후보 스스로 개선하고 보완해야 할 문제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2 17:31: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