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맥키스 컴퍼니, 금산인삼축제 홍보 동참 - -소주병 홍보라벨 전달식 가져-
  • 기사등록 2018-08-22 14:38:24
기사수정

()맥키스 컴퍼니, 금산인삼축제 홍보 동참

-소주병 홍보라벨 전달식 가져-

 

산소소주 O린을 생산하는 향토기업 맥키스 컴퍼니가 금산인삼축제 홍보 지원에 나섰다.

 

왼쪽부터 맥키스컴퍼니 강재규 남부지점장, 박근태 대표이사, 문정우 금산군수, 김동기 문화공보관광과장(사진제공-금산군청)

 

22, 맥키스 컴퍼니 박근태 대표이사는 금산군을 방문해 제37회 금산인삼축제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고, O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

 

맥키스 컴퍼니는 50만병의 소주병 보조라벨에 금산인삼축제 홍보문구를 디자인해 지난 20일부터 대전권 중심으로 출고했다.

 

또한, 금산인삼축제에 많이 방문하는 대전지역에 내달부터 전광판 광고를 지원하는 등 금산인삼축제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태고 있어 지역축제를 돕는 기업의 모범사례로 꼽히고 있다.

 

문정우 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금산인삼축제를 앞장서서 지원해 주니 감사하다맥키스 컴퍼니의 홍보동참으로 금산인삼축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5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제37회 금산인삼축제는 관광객 입맛에 맞춘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그 어느 해보다 알차게 축제를 준비해 가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요셉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2 14:38: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