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종시교육청, 7년째 `사랑 나눔 헌혈´ 이어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20일 교육청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원장 김태광)의 도움을 받아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운영했다.

 

세종시교육청이 20일 교육청 주차장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원장 김태광)의 도움을 받아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운영했다. 사진은 헌혈에 동참하고 있는 세종시교육청 교직원들(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은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2012년부터 7년째 사랑 나눔 헌혈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400여 명의 교직원이 헌혈에 동참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날 헌혈 행사는 방학과 폭염이 겹침에 따라 여름철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50여 명의 세종시교육청과 산하기관 교직원이 자발적으로 사랑 나눔 헌혈에 동참했다.

 

최교진 교육감은 헌혈은 누군가에게 생명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매우 뜻깊은 봉사 활동이다.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헌혈에 많은 직원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민병태)은 지난 상반기에 이어 이번 헌혈 행사에도 헌혈에 참여한 전 직원들에게`커피 무료 쿠폰´을 지급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 대열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0 15:32: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